지난달 23일 큐밥(Q밥) 브랜드로 대상을 수상한 이재기 엘엠이앤에프 이재기 대표가 시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달 23일 큐밥(Q밥) 브랜드로 대상을 수상한 이재기 엘엠이앤에프 이재기 대표가 시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데일리그리드=도남보]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이 지난달 23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서 엘엠이앤에프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즉석식품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2014년부터 이어진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기업, 인물, 단체 전 분야에 걸쳐, 국가 경쟁력에 브랜드 산업이 그 축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관련 분야를 총망라해 성취성, 진정성, 상생성 등을 평가 지표로 성장, 발전 가능성을 잠재하고 있는 브랜드에게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엘엠이앤에프는 즉석식품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즉석꼬마주먹밥기계 'Q셰프'와 '알알Q밥'을 제조·유통하는 엘엠이앤에프는 2019년 즉석에서 건강하고 따뜻한 꼬마주먹밥을 제조해 주는 Q세프를 시장에 선보이며 성공적인 포문을 열었다.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은 코로나시대에 맞춰 가정용 Q셰프를 개발해 홈쇼핑 진출을 준비하는 등 활발한 사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재기 엘엠이앤에프 대표는 "좋은 상품을 알아봐주시고 격려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며 "이 상의 무게에 어울리는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발전하겠으며 앞으로 대한민국 브랜드 수상을 발판으로 해외진출에도 성공해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 식품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러면서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과 국민들에게 하루빨리 고난의 시기가 지나가고 다시 웃을 수 있는 때가 오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2020 브랜드평가위원회와 KBBA브랜드가치연구소가 주관했다.

도남보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