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 부업은 경력, 학력, 스펙 등의 조건 없이 본업 외에 시간과 장소 구애 없이 자신이 원하는 만큼 일을 하고 돈을 벌 수 있어 요즘 경기 불황으로 인해 경력단절 여성이나, 취업 준비생, 직장인들까지 재택부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그러나 다양한 업체에서 진행하는 재택 부업이 많기 때문에 수익 시스템은 어떻게 운영되는지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현주 멘토는 영수증을 이용한 재택 부업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자신이 갖고 있는 노하우도 제공한다.

현주 멘토는 "처음에는 사람들이 이걸로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을까 하고 생각하지만 그 시스템을 알고 나면 누구든 도전해보고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해 나갈 수 있는 재택 부업을 진행할 수 있다"라며 "꼭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해서 재택 부업을 진행하며, 멘토 역시 달콤한 소리만 하는 사람이 아니라 진실성 있게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이어 "하나뿐인 인생은 내가 만든다'라는 말을 좋아한다"라며 "그동안 경험해온 것들을 가감 없이 알려주고 진실성 있는 태도로 대하는 현쥬 멘토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재택부업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