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네오위즈는 온라인 FPS 게임 ‘아바’가 서비스 13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아바 캐릭터를 갖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Benelli Bone Crusher’, ‘M4A1 Dreamcatcher’ 등 희귀 총기가 포함된 ‘크레이지 박스’와 개조 가능한 총기 3종 및 전용 개조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오는 12일까지 모두에게 5천원 특별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매일 게임을 1회만 진행해도 는‘Dual TMP R-Lab’, ‘XM8 Sci-FI’ 등 고급 총기가 포함된 행운 박스가 주어진다.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신규 출시 주무기 아이템 지급, 아바 굿즈 패키지 응모 기회도 제공된다.

이번 혜택들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기능성 아이템들과 비교적 사용이 쉬운 개조 총기 등이 포함되어 더 쉽고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했다.

신규 모드 ‘버닝템플’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는 AI 적군과 대립하며 목표물을 탈취 해 탈출하는 PVE 콘텐츠다.

해당 모드를 플레이만 해도 크레이지 박스가 주어진다. 게임 내 미션 성공 시 매주 13명을 추첨해 '총기 A선택권', '아레나 초이스 박스' 등 푸짐한 보상을 추가 지급한다.

아바 13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