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호주 국내 파운데이션 유케이에프엔(UKFN)은 오는 11일 오후 2시 MBC 충북(청주) 공개홀에서 영국·호주 대학교 국내 학사 준비 과정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UKFN이 주최하고 MBC충북과 청주 시사 어학원이 후원으로 마련됐다. 

설명회는 1부 영국 대학교 입학 설명회, 2부 호주 대학교 입학 설명회, 3부 청주 시사 어학원 IELTS 아이엘츠 고득점 비법으로 순으로 진행된다. UKFN은 국내 영국·호주 입시 전문가를 초빙한다.

설명회 참여는 MBC 충북 홈페이지 공연 행사 게시판 및 UKFN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앞서 UKFN은 MBC충북과 함께 지난 5월 충청도 지역 글로벌 인재 양성을 통한 세계화를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또 지역 내  아이엘츠(IELTS) 수업을 전문으로 제공하는 청주 시사 어학원과도 협약을 맺기도 했다.

양사는 도내 학생들에게 입시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영국과 호주 유학 최신 정보를 주기적으로 전하는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UKFN은 “이번 설명회는 현재 코로나 19로 인해 올해 9월 영국 호주 대학교 파운데이션 입학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 학생들에게 알찬 정보가 될 것이라는 것”이라고 전했다.

윤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