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 글로벌 브랜드 반트36.5에서 이번 여름 신제품 ‘워터락 그린티 선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여름철 피부 고온의 지속되면 피지 분비량이 증가되고 피부 탄력이 저하되며 홍조가 심화되기 때문에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는 것이 중요하다.

반트365 선스틱은 녹차수가 35%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쿨링감을 전달한다. 정제수 대신 녹차수가 함유되어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며 햇볕에 노출되어 올라간 얼굴의 온도를 낮추는데 도움을 준다.

설명에 따르면 신제품 ‘워터락 그린티 선스틱’의 또다른 특징으로는 일반 오일베이스 선스틱과는 다르게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하는 제형으로 피부에 닿는 첫느낌은 촉촉하지만 가볍고 보송한 느낌으로 마무리 된다.

또한 피부와 오일베이스 사이의 수분막이 수분 증발을 최소화하여 보송, 산뜻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반트그린티선스틱은 피부 보습 효과를 가진 배꽃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회화나무열매 추출물, 알로에베라잎즙 등 피부 진정과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했다.

반트365 관계자는 “평소 선크림을 손으로 바르는게 답답했던 소비자와, 선스틱을 사용하지만 오일감으로 무겁고 불편한 소비자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출시한 제품이다”라며 “간편하게 수시로 들고다니며 자외선 차단을 하여 고객들의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반트365 워터락 그린티 선스틱은 반트36.5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