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경제지주와 롯데백화점 합작, 대한민국 동행세일 실시

롯데백화점 평촌점 홍천늘푸름한우 판매장[사진 농협 제공]
롯데백화점 평촌점 홍천늘푸름한우 판매장[사진 농협 제공]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농협(이성희 회장) 경제지주는 7월 3일부터 롯데백화점 노원점과 평촌점을 시작으로 전국 롯데백화점 29개소에서 축협 우수 한우브랜드 특별전을 실시한다.

이번 판매전은 농협이 롯데백화점과의 연계를 통해 축협 축산물 판로확대를 위하여 마련한 '대한민국 우수 한우브랜드 특별전'의 첫걸음이다.

특별전은 "힘내요! 대한민국"을 테마로 정하고 판매가의 30 ~ 50%까지 할인판매(두수한정), 정부부처 주관으로 진행되는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도 동참하고 있다.

이번 1차 판매전에는 맑고 깨끗한 홍천강과 태고의 원시림이 잘 보존되어 자연의 청정함이 살아 숨쉬는 특색을 살린 강원도 홍천축협의 '늘푸름홍천한우'가 참가했다.

농협 김태환 축산경제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한 국가 경제적 위기의 상황을 극복하기 위한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동참해 의미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롯데백화점과 협의를 거쳐 더욱 내실 있는 행사를 도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홍천축협의 브랜드 한우(늘푸름홍천한우)는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롯데백화점 노원점과 평촌점,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롯데백화점 강남점,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전국 롯데백화점 29곳 매장에서 판매하며, 5만원이상 구매 시 홍천축협 산양유비누 1개를 증정한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