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피부가 예민한 아기부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유아 선크림, 무기자차 선스틱, 어린이 선쿠션 등 선케어 3종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홈페이지 내에 전 성분을 공개하고 있으며, 자외선 차단 성분을 제외한 EWG 그린 등급의 원료로 이루어져 있다.

몽디에스 어린이 선크림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부담 없는 적당한 지수의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해당 제품은 7가지 식물 유래 추출물의 함유로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피부 자극 완화 및 수분,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바디 및 굴곡진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는 물방울 모양의 유아 선스틱은 피부에 표면에서 자외선을 반사하는 무기자차 제품으로 특유의 백탁 현상과 건조함을 최소화하였으며, 17가지 새싹에 추출한 발아 생명 에너지가 햇빛과 외부환경에 의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용이한 몽디에스 유아 선팩트는 퍼프로 두드려서 사용하는 쿠션타입의 제품으로 비타민 나무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다.

몽디에스는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저자극 폼클렌징과 약산성 클렌저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

한편 몽디에스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4년 연속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4년 연속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4년 연속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 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을 수상했으며, 최근에는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 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다.

몽디에스는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온누리약국&온누리스트어에 입점해 있으며, 최근 강남 프리미엄 조리원에서도 해당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고양스타필드점 뷰티 빌리지, 시코르,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미국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등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입점해 있다.

덧붙여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는데 신생아 로션, 유아 크림, 아기침독크림, 신생아 바디워시, 유아 손 소독제, 아기 핸드 워시, 키즈 선크림, 키즈썬스틱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