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2 13:20 (토)
소자본 샵인샵 창업 ‘분식회사 떡심’, 다양한 창업 혜택 지원
소자본 샵인샵 창업 ‘분식회사 떡심’, 다양한 창업 혜택 지원
  • 김달호 기자
  • 승인 2020.07.09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식 회사 떡심은 예비창업자를 위한 체계적인 창업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창업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분식 회사 떡심은 본사에서 직접 만드는 매콤달콤한 떡볶이를 비롯해 통오징어 튀김 등 다양한 사이드메뉴를 맛볼 수 있는 분식 프랜차이즈이다. 또한, 활력 사원 세트, 적극 주임 세트, 열혈 대리 세트 등 총 5가지의 독특한 컨셉의 세트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분식 회사 떡심은 소자본 창업으로 1인 창업이 가능해 인건비 절감이 가능하며, 초보 창업자도 할 수 있는 조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매장 창업비와 운영시스템이 소자본 창업에 최적화되어 있어, 1인 창업이나 여성 창업, 업종 변경 창업, 샵인샵 창업 등 다양한 소자본 창업 수요에 부응할 것”이라며 “유행을 타지 않는 떡볶이와 분식을 홀과 매장, 배달 3way방식으로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분식회사 떡심은 현재 창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현재 선착순 50호점까지 가맹비 면제, 교육비면제, 물류 보증금면제, 인테리어 자율 등 예비창업자를 위한 런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문의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창업 문의 사항은 분식 회사 떡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