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스토어 홈리미엄에서 ‘홈건’ 4차 입고 기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12만원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고 사은품으로 전용 파우치와 크림 2종을 증정한다. 또한, 포토 리뷰 작성 시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오직 공식스토어에서만 14일 무료 체험 기간을 제공한다.

가벼운 몸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적정량의 운동과 더불어 마사지가 필요하다. 간혹 ‘운동만 하면 되는 것이 아니냐’는 생각을 하는 사람도 있지만, 운동을 하면 몸 곳곳의 근육이 뭉치고 이를 방치할 경우 부정적인 결과를 야기할 수 있기에 뭉친 근육을 풀어줘야 한다.

피로가 쌓이기 쉬운 목과 어깨부터 다리까지 골고루 마사지하는 것이 중요한데, 다리는 손 쉽게 마사지가 가능하지만 어깨는 스스로 마사지하기가 어려워 무선마사지기를 이용하면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 마사지가 가능하다.

홈건은 선이 없는 무선 미니 마사지건 제품으로, 1600mAh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돼 건전지를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편리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 그리고 105도 각도로 설계된 손잡이가 적용되어 힘이 약한 여성들이나 어르신들도 사용할 수 있다.

고효율 BLDC 모터로 최대 압력 20lbs, 분당 회전 수 3200RPM, 진폭 10mm 등 우수한 성능을 구현했으며 약 20파운드 수준의 강력한 타격을 선사한다.

타격 압력 및 속도에 따라 여러 사용 모드를 지원하며 어깨마사지는 물론, 목이나 다리, 등, 복부, 허벅지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미니 마사지건 홈건은 4가지 마사지 팁을 함께 제공해 사용 부위에 따른 교체가 용이하다. 부위별 마사지기를 구입하지 않아도 기기 하나로 전신마사지를 할 수 있으며 평균 58db로 소음이 적다.

홈리미엄 관계자는 “운동이나 학업, 업무 등을 마친 후 몸이 뻐근해지는 것을 경험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특히 목과 어깨는 피로가 쌓이기 쉬운 부위기에 주기적으로 목 어깨마사지를 해주어야 한다”라며, “홈건은 정품 배터리 인증, 전자파 KC인증 등 각종 안전인증을 완료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홈리미엄’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