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우픽 저자극 클렌징부문 1위와 시코르 클렌징부문 1위 등 각종 뷰티 어워드를 통해 9관왕을 차지한 어반 헬시 코스메틱 라곰(LAGOM) ‘마이크로 폼 클렌저’가 기존 150ml 용량에서 특별 용량 50ml를 출시했다.

여름철 강력한 자외선과 높은 기온, 장마로 인한 높은 습도로 피지가 과도하게 분비되고 땀과 노폐물이 뒤섞이면서 피부 트러블이 심해지게 된다.

라곰 관계자는 "‘마이크로 폼 클렌저’는 미세 버블로 지우고 촉촉하게 채워주는 클렌징폼으로 생크림처럼 크리미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자극 없는 클렌징이 가능하다"라며 "아쿠아리시아(Aqualicia®) 성분으로 세안 후에도 수분을 탄탄하게 채워주어 당김 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가 느껴지는 폼클렌징이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마이크로 폼 클렌저’는 피지 제거뿐만 아니라 초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 완료로 안티폴루션 클렌징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라곰 공식몰에서는 단독 특별 프로모션으로 신규 가입자를 위한 ‘마이크로 폼 클렌저(50ml)' 1천원 이벤트 중이며 그 외에도 SSG, 롯데닷컴, 면세점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신세계 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 롭스, 올리브영, 라코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라곰의 다양한 스킨케어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