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피부와 예민한 피부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퐁당이 무더운 여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낼 수 있도록 끈적거리지 않고, 백탁 현상이 없는 자외선 차단제인 데일리 유브이 쉴드 선크림 1+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날씨가 더워질수록 피부가 쉽게 예민해지고, 화끈거리기 때문에 이를 방지하기 위해 선크림을 바르는 것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일 수밖에 없다. 이러한 이유로 선크림을 살 때 가격뿐만 아니라 성분에 대한 고민도 많은 것이 사실이다. 이번 서울스토어에서 1+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퐁당의 선크림은 제주 청귤과 자연에서 온 성분들이 주요 성분을 이루어 민감한 피부나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어 선크림 중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또한, 눈 시림이 없고, 옷이나 머리카락 등에 묻어나지 않는 촉촉한 제형의 선크림으로 선크림 특유의 번들거림이나 끈적거림 없이 수분감을 머금고 있어 매일 발라도 얼굴이나 몸에 부담 없이 바를 수 있어 선크림의 텍스처나 질감 때문에 선크림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에게 추천한다.국내 최대의 자외선 차단지수인 SPF50+를 자랑하고 있는 퐁당의 무기자차 선크림과 함께 퐁당 화장품 전 제품이 서울스토어 ‘겟잇뷰티 슈퍼루키 마켓 2탄’에서 오는 7월 12일까지 1+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뿐만 아니라 퐁당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퐁당의 인기 세트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퐁당 홈페이지

민감성 피부와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퐁당이 무더운 여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낼 수 있도록 끈적거리지 않고, 백탁 현상이 없는 자외선 차단제인 데일리 유브이 쉴드 선크림 1+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날씨가 더워질수록 피부가 쉽게 예민해지고, 화끈거리기 때문에 이를 방지하기 위해 선크림을 바르는 것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일 수밖에 없다. 이러한 이유로 선크림을 살 때 가격뿐만 아니라 성분에 대한 고민도 많은 것이 사실이다.

이번 서울스토어에서 1+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퐁당의 선크림은 제주 청귤과 자연에서 온 성분들이 주요 성분을 이루어 민감한 피부나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퐁당 관계자는 "눈 시림이 없고, 옷이나 머리카락 등에 묻어나지 않는 촉촉한 제형의 선크림으로 번들거림이나 끈적거림 없이 수분감을 머금고 있어 매일 발라도 얼굴이나 몸에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라고 말했다.

국내 최대의 자외선 차단지수인 SPF50+를 자랑하고 있는 퐁당의 무기자차 선크림과 함께 퐁당 화장품 전 제품이 서울스토어 ‘겟잇뷰티 슈퍼루키 마켓 2탄’에서 오는 7월 12일까지 1+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퐁당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퐁당의 인기 세트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