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 파크로쉬 썸머 프로모션, 바이오이펙트(BIOEFFECT) 스킨케어 정품 제공
파크로쉬x바이오이펙트(BIOEFFECT) 프로모션, 자외선에 지친 피부에게도 휴식을

바이오이펙트 코리아 /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아이슬란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이펙트(BIOEFFECT)가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제품 ‘30데이 트리트먼트’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이오이펙트 코리아 관계자는 "‘30데이 트리트먼트’는 3가지의 다른 성장인자가 피부 재생 촉진을 돕는 고농축 트리트먼트로 9가지 성분만으로 구성되어 있어 모든 피부가 사용할 수 있다"라며 "지속적인 안티에이징 효과를 위해 1년에 1-4번의 사용을 권장하는 저자극성 안티에이징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바이오이펙트(BIOEFFECT)는 신제품 ‘30데이 트리트먼트’ 출시에 이어 파크로쉬 리조트 & 웰니스와 함께 썸머 스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는 이번 여름, 한국 관광 공사에서 선정한 2020 추천 웰니스 관광지로도 선정되었으며 비대면 요가와 명상 클래스 등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바이오이펙트 코리아 /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바이오이펙트 코리아 /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무더운 여름, 자외선에 지친 피부에게도 휴식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번 파크로쉬와 바이오이펙트의 썸머 스위트 프로모션은 8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파크로쉬 그랜드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 예약 고객에게 바이오이펙트 세럼 정품과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한편, 바이오이펙트(BIOEFFECT) 스킨케어 제품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현대H몰, SSG, LF몰, GS샵, 롯데ON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