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 여름 해변 콘셉트 몬스터 신규 형상변환 5종을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규 형상변환은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서머너즈 워’ 속에서도 게임 플레이를 통해 시원한 바닷가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해변을 테마로 마련됐다.

구체적으로 △귀여운 외형 몬스터 오컬트에 청량함을 더한 형상변환 ‘마린걸 오컬트’ △생기 넘치는 이미지 ‘해상구조대 오라클’ △우아한 분위기 ‘바다의 숙녀 하늘 무희’ △발랄함이 강조된 ‘스킨다이버 머메이드’ △‘바다의 악동 코볼트 폭탄광’ 등이다.

유저들은 추가된 신규 형상변환으로 기존에 자신이 보유하고 있던 해당 몬스터 외형을 더욱 아름답고 매력적으로 변신시켜볼 수 있다.

이번 신규 형상변환 모습은 최근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여름 스페셜 영상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는 오는 13일 오후 4시부터 전 세계 ‘서머너즈 워’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대결하는 대전 콘텐츠 ‘월드 아레나’ 14번째 시즌도 전개한다.

이번 시즌은 약 3개월 간 진행된다. 최종 성적에 따라 샌드캣 파라오 사막여왕 형상변환 및 게임 아이템 등 한정 보상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 ‘월드 아레나’ 플레이 시 사용 가능한 몬스터 이모티콘이 성적에 따라 시즌별 특별 한정 보상으로 마련된다.

이번 14시즌에는 6가지 다양한 감정 표현이 담긴 오컬트 이모티콘이 제공된다. 최종 등급에 따라 주어진 개수만큼 원하는 이모티콘 선택해 수령할 수 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