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아오츠카
사진=동아오츠카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동아오츠카는 '2020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푸른 바다를 지키자는 메시지를 담은 2020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은 소비자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포카리스웨트 페트병·비닐 분리 배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포카리스웨트 페트병과 라벨을 분리하고 라벨 안쪽에 새겨진 세이브코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인증 이벤트는 오는 9월 10일까지 2달 간 진행되며, 이벤트 적용 제품은 포카리스웨트 페트 전품목이다.

분리 배출 인증 시 스탬프를 발급하며 스탬프 누적 적립으로 △분리수거 모험가 △해변의 파수꾼 △돌고래의 영웅 △바다의 수호자 4단계 레벨업과 우리나라 바다 16곳을 정화하는 이미지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즐겁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추첨을 통해 즉석·주간·최종 경품을 증정하며 최종 경품은 스탬프를 많이 누적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최종 경품으로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2020 현대 그랜저 하이브리드 △삼성전자 에어드레서 △헷세드 스윙체어 △알톤 니모 27.5 전기자전거가 마련됐다.

이외에도 주간 경품으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에어팟 프로 3세대 △포카리스웨트X큐클리프 콜라보 굿즈 뿐만 아니라 즉석 경품으로 △포카리스웨트 620ml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가 증정된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포카리스웨트는 2013년부터 진행해 온 블루라벨 캠페인을 통해 현재까지 우리나라 해안선 길이 9배에 달하는 약 13만5000km의 라벨을 분리 배출하며 재활용률 개선에 기여해왔다"며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고 동시에 우리 바다 환경도 지키는 이번 블루라벨 캠페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