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에세이 & 화제의 소설’ 특별 기획전 행사 및 ‘도서교환권’ 증정 등.
‘힐링 에세이 & 화제의 소설’ 특별 기획전 행사 및 ‘도서교환권’ 증정 등.

[데일리그리드=이시은 기자] 창립 28주년을 맞은 영풍문고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달 14일까지 '28주년 기념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보통의 언어들>, <1cm 다이빙
> 등 힐링 에세이 7종과 베르베르, 황석영 작가의 신간 등 주목 받는 화제의 소설 7종을 특별 기획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달 14일부터는 구매 고객 대상 사은 행사가 진행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창립 28주년 기념 ‘도서교환권 2천 원권’이 증정된다.

해당 행사는 일부 지점을 제외한 전 지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진행 제외 지점: 강남 포스코점, 인천 스퀘어원점, 포항 남구점)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쇼핑백’을 증정한다. 해당 행사는 여의도 IFC몰점, 용산 아이파크몰점, 분당 서현점, 김포공항 롯데점, 광주 터미널점까지 총 5개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영풍문고 온라인 서점에서도 창립 기념 축하 이벤트가 진행 되고 있다. 해당 행사는 이달 15일까지 진행되며, 댓글 추첨을 통해 ‘밸런스온 핏 시트’, ‘라미 사파리 만년필’ 등 다채로운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2020 상반기 종합 베스트셀러’ 기획전 등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영풍문고 마케팅팀 담당자는 “영풍문고와 28년을 함께 해온 독자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 같은 행사를 마련했다”며 “코로나19와 무더위가 겹치면서 힘들고 지친 일상을 보내고 있는 많은 분들께 소소한 혜택과 즐거움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시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