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N 페이코
사진=NHN 페이코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NHN페이코는 ‘서울사랑상품권’ 3차 추가 발행을 기념해 구매 시 최대 15% 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서울사랑상품권’은 지역사회 소상공인 매출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서울시 자치구별로 발행하는 모바일 상품권이다. 

서울특별시는 지난 13일부터 24개 자치구별로 순차적으로 총 1790억원 규모 ‘서울사랑상품권’을 추가 발행한다.

‘페이코’를 통해 오는 10월 4일까지 ‘서울사랑상품권’을 구매하는 각 자치구별 선착순 200명은 ‘페이코 포인트’ 5% 추가 적립의 기회를 제공받는다.

자치구별 7~10% 할인에 페이코 5% 추가 적립이 더해지면서 최대 15%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서울사랑상품권’ 권면금액 10만원 이상을 구매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매주 50명에게 5만 ‘페이코 포인트’를 지급한다.

오는 10월 4일까지 총 12회차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혜택이 주어진다. 

‘서울사랑상품권’은 ‘페이코’ 앱 내 ‘더보기’ 탭의 ‘제로페이 상품권’ 메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페이코는 이용자 생활 편의를 제고하는 차원에서 ‘서울사랑상품권’을 포함해 20개 이상 지역상품권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소상공인 및 지역주민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아갈 수 있는 프로모션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