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설날이 이제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직장맘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출산을 앞둔 임산부들의 설빔 고민이 이만저만 아니다. 추운 겨울날씨에 자칫 외출을 하게 되어 감기에 걸려 고생할 걱정뿐만 아니라, 무거운 몸을 이끌고 설맞이 임부복을 고르기도 여간 힘든 일이 아니다. 그렇다고 임부복을 입어보지 않고 구매했다가 사이즈가 맞지 않아 반송을 해야 하는 불편함도 있기 때문이다.

임부복쇼핑몰 임부복닷컴에서는 온·오프라인 동시구매로 예비맘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온라인쇼핑몰에서 마음에 드는 임부복을 고른 후 직접 매장을 방문해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임부복닷컴은 다른 임부복쇼핑몰과 달리 예비맘들의 구매한 옷을 교환이나 환불하는 경우가 현저히 줄고 있다.

 
또한 직접 매장을 방문한 임산부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때문에 임부복의 디자인이나 사이즈, 그리고 편의성 모두가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주기 이유이기도 하다. 명실상부한 로드샵 베스트셀러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임부복닷컴의 매일 업데이트 되는 신상품들은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하고, 다양한 소재의 활용으로 기존 무거운 겨울임부복을 가볍고 보온성이 높은 옷감으로 임부복을 제작했으며,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을 강조해 직장맘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임신중과 출산 후에도 입을 수 있는 다목적 임부복을 선보이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하다.

신동석 대표는 “설맞이 임부복을 구매하러 오는 예비맘들의 경우, 온라인쇼핑몰에서 찜한 임부복을 남편들과 오프라인매장을 직접 방문해 입어보고 꼼꼼하게 따져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으며 “특히 예비맘들 중 직장맘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임부복닷컴(http://www.imbubock.com/)에서는 다양한 적립금 이벤트를 통해 추가적립금을 지급하고 있으며,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임부복닷컴의 로드샵매장인 강서미즈메디점(T: 02-2661-5725)은 1년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