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블유아이
사진=더블유아이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더블유아이가 펭수 활용 신제품 '펭수 블루투스 마이크 스피커'를 선보인다.

16일 더블유아이에 따르면 이번에 신규 론칭되는 '펭수 블루투스 마이크 스피커'는 총 10W 듀얼 스피커를 탑재해 풍부한 음색을 즐길 수 있다.

기본적인 스피커 기능뿐 아니라 에코 조절까지 가능해 마이크 본연 기능에 충실했다.

블루투스 4.2 버전으로 손쉽고 빠르게 페어링이 가능하다. 두 대 기기를 동시에 연결하는 TWS 듀얼 페어링 기능은 스테레오 음악감상은 물론 함께 노래를 즐길 수 있다.

마이크 조작부는 직관적으로 구성돼 누구나 손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했다.

구성품도 다양하다. 기본적으로 캐링백이 제공되며 마이크 본품 외 무선충전 겸용 미러볼과 USB-C타입 케이블, 노이즈 감소를 위한 페라이트 코어도 제공된다.

'펭수 블루투스 마이크 스피커'는 오는 20일 오후 1시에 더블유아이 공식 쇼핑몰 '위드샵'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아울러 펭수 굿즈 구매시 제공되는 '꽝 없는 위드샵 복권', 카카오 플러스친구 등록시 제공되는 할인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더블유아이 관계자는 "본격 휴가철을 맞이해 국민 캐릭터 펭수를 활용한 '펭수 블루투스 마이크 스피커'를 선보이게 됐다"며 "디자인과 실용성, 안전 등을 생각한 블루투스 마이크 스피커로 즐거운 여름 휴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