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공수특전여단 명예도서관장 임명장을 받은 리틀 라이브러리 기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1공수특전여단 명예도서관장 임명장을 받은 리틀 라이브러리 기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데일리그리드=도남보] 국민독서문화진흥회는 지난 16일 오후 1공수특전여단 장병들의 지속가능한 독서생태계 조성을 위해 '리틀 라이브러리' 기증식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리틀 라이브러리 25동, 책 800권을 기부 받은 이봉근 1공수특전여단장은 김선정 헤세드코리아 대표이사, 이윤복 토브콤 대표 등 장병들의 독서 인프라 구축에 뜻을 모은 기부자들에게 '명예 도서관장' 임명장을 전달했다.

김을호 국민독서문화진흥회 회장은 "1공수특전여단 장병들이 군 생활 간 일상에서 누리는 독서 생태계를 경험하고, 기부자들처럼 사회의 변화를 이끄는 리더로 양성되길 응원한다"고 전했다.

많은 장병들이 애용하는 군용품을 제작하는 헤세드 코리아 김선정 대표이사는 "군 생활 간 창의력과 도전 정신을 기를 수 있는 독서를 장려하기 위해 리틀라이브러리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1공수여단 리틀라이브러리 기증에는 김선정, 이윤복, 한미경, 이남숙, 남궁문선, 정현아, 이종현, 양원근, 황윤지, 김희숙 등 총 10명이 동참했다. 
 

도남보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