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건강을 위해 가장 우선적으로 해야 하는 것은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을 가져야 한다고들 한다. 하지만 요즘처럼 바쁜 삶을 살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규칙적인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힘든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선 현대인들에게 건강은 필수요건이 되고 있다. 운동과 식단을 챙길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에게 알맞은 건강관리법은 무엇일까? 이렇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생활 속에서 함께하는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한방차를 마시는 습관이다.

 
시중에는 여러 가지 한방차가 웰빙이라는 이름을 달고 판매중이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자연과 건강에서 나온 팔도누리한방차가 특별한 이유는 체질을 몰라도 내가 지금 아픈 곳, 건강에 신경 써야 하는 곳에 따라 세세하게 구분되어 있어 그에 맞춰 먹기만 하면 된다는 점 때문이다. 위장이 안 좋은 사람은 위장에 좋은 세트를, 피로가 잘 풀리지 않는 사람은 피로회복에 좋은 세트를, 뼈나 관절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은 뼈에 좋은 약초만 따로 구매할 수 있으니 간편하다.

구성품 역시 다양하다. 마른 약초를 그대로 물에 넣고 끓여 식수처럼 마실 수 있는 구성품과 한방환, 분말가루, 팩 등의 형태로 비교적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들로도 구성되어 있다. 길게 먹을 필요도 없이 두세달 정도 먹은 후에는 한두달 정도 잠시 끊어준 다음에 다시 복용하는 것이 그 효과가 극대화 된다고 한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부작용 없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한번 사 놓으면 수험생 아들, 성장기 딸, 연로하신 부모님, 직장생활 하는 아버지, 가정주부 어머니까지 온가족이 모두 먹을 수 있어서 경제적이기까지 하다. 여유가 부족한 현대인들이 건강을 챙기기에 이만한 건강식품도 찾기 힘들 것이다.

팔도누리에서는 간에 좋은 음식, 뼈, 관절, 허리에 좋은 음식, 위에 좋은 음식, 위와 장에 좋은 음식, 기관지에 좋은 음식, 피로에 좋은 음식, 눈에 좋은 음식, 모발에 좋은 음식, 탈모에 좋은 음식, 숙면에 좋은 음식, 불면증에 좋은 음식, 고혈압에 좋은 음식, 당뇨에 좋은 음식, 약초 등 많은 재료와 상품을 갖추고 있어 한번에 다양한 쇼핑도 가능하다. 구매는 자연누리 홈페이지(http://www.paldoherbnuri.com)에서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