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컴투스는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서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챕터 ‘라이벌’과 ‘위기를 기회로’가 새롭게 추가됐다.

신규 챕터에서는 워너비챌린지 도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갈등과 예상치 못한 시련을 극복해 나가는 주인공들 로맨스 스토리가 생생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워너비라이브’를 통해 공개된 ‘하현’의 특별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워너비라이브’는 등장인물들 개인 방송을 감상하는 브이로그 콘텐츠다. 기존 메인 스토리와 달리 각 캐릭터 차별화된 일상을 조명한다.

특히 이번에는 등장인물 중 유일하게 다른 신분을 갖고 있는 ‘하현’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그간 비밀에 둘러싸여있던 ‘하현’ 일상 생활을 가까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서핑’, 황금빛 해변’ 등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다양한 콘셉트 신규 영원 카드를 새롭게 선보이고 ‘챕터 소탕’ 기능 등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도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워너비챌린지 주요 캐릭터인 ‘은결’ 생일을 축하하는 이벤트 스테이지가 오픈된다.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모아 ‘은결’의 한정판 생일 SR 영원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바캉스 출석 챌린지’와 ‘별빛이 쏟아지는 은하수를 건너’ 이벤트 등 한정판 SSR 영원 카드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일일미션 달성 시 단계별 보상을 제공하는 ‘워너패스 이벤트’ 시스템도 새롭게 도입됐다.

자세한 내용은 ‘워너비챌린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