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방영된 KBS JOY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2’에서 뷰티템에 대한 정보와 솔직한 리뷰를 전달했다. 이날 이시영이 소개한 아이템은 얼트루 아임쏘리포마이스킨의 ‘릴렉싱 앰플’이다.

방송 중 이시영은 셀프캠을 통해 러닝 후에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수분 케어 제품으로 릴렉싱 앰플을 소개했다.

이시영은 매끈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 비결이 수분 밀도 차이라 이야기하며, “수분을 밀도 있게 채워줌으로써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기에 좋은 수분 앰플이라 생각한다”라며 “베이스 메이크업시 에도 쿠션 퍼프나 라텍스 퍼프에 앰플을 묻혀 사용함으로써 수분감 있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라고 메이크업 팁을 남겼다.

한편, 얼트루 아임쏘리포마이스킨 마케팅 담당자는 "생기 없는 피부에 수분을 밀도 있게 채워주어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수분 앰플이다"라고 설명했다.

아임쏘리포마이스킨 릴렉싱 앰플은 겟잇뷰티 2019수분 앰플 부문 최종 뷰라벨 1위를 달성했으며, 2019 원데이원에서 BEST OF BEST 에디터’ s Pick에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2018 언니의 파우치에서는 앰플 부문 1위를 하면서 국내 뷰티 어워드 3관왕을 달성했다.

한편, 이시영과 이유비가 사용한 ‘릴렉싱 앰플’은 아임쏘리포마이스킨 공식 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