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컴투스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이 금호타이어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프야2020’과 ‘금호타이어’가 공통으로 가진 역동적인 이미지를 내세워 ‘매일매일 레이싱’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콜라보 이벤트인 만큼 게임유저는 물론 금호타이어 고객 모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컴프야2020’유저들은 다음달 16일까지 게임 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 재미를 더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보상으로 획득한 응모권을 사용해 원하는 실물 경품에 직접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금호타이어’ 타이어 무상교환권 및 구매 할인권을 비롯해 KBO 10개 구단을 대표하는 선수들 사인볼 등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누적 응모 횟수에 따라 컴프야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는 ‘구단 선택 나만의 팩’, ‘고유 능력 변경권’ 등 게임 보상을 추가로 제공한다.

‘금호타이어’에서도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기념해 타이어 구매 고객들에게 ‘컴프야2020’ 플레이를 지원하는 각종 게임 아이템을 같은 기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컴프야2020’은 공식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금호타이어’ 매장 방문 인증샷을 업로드할 경우 최고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