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코로나 중심축 헬스케어 Big2 만나다 월간한화 웹세미나 개최

사진 = 월간한화 웹세미나 (한화자산운용 제공)
사진 = 월간한화 웹세미나 (한화자산운용 제공)

[데일리그리드=이태한 기자] 한화자산운용은 최근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헬스케어 업종에 대한 정보 교류를 위한 웹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화자산운용 유튜브 채널에서 24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포스트코로나 중심축 헬스케어! Big2 만나다 (부제 : 혁신하는 헬스케어, "찐이야?")' 를 주제로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과 차이나 헬스케어 시장의 트렌드와 전망에 대해 집중적으로 논의해 보고자 한다.

글로벌 헬스케어 섹터 주제 토론은 헬스케어투자 전문운용사 섹토럴자산운용 마르코 시안플론(Marco Cianflone) 포트폴리오 매니저가 연사로 나선다. 차이나 헬스케어 섹터는 한화자산운용 가우정지(Gao Zhengji) 차이나에쿼티팀 팀장이 발표한다.

이번 웹세미나는 한화자산운용 정기 웹세미나 ‘월간한화’ 의 창간호다. 선진 의료 시스템을 갖춘 글로벌 섹터와 코로나19의 진원지인 차이나 헬스케어 섹터의 특징과 트렌드를 알아보고 투자자의 성향에 따라 자산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헬스케어를 첫번째 이슈로 기획했다고 한화자산운용측은 밝혔다.

최영진 한화자산운용 경영전략본부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빠르게 변화하는 투자정보를 제공해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드리고자 한다”고 밝히며, “글로벌 전문가들과 협업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웹세미나는 한화자산운용 유튜브 채널에서 순차번역으로 진행되며 헬스케어 업종에 관심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참석가능하다.

이태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