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임직원에 맞춤형 서비스 및 혜택 제공

1
사진=지난 22일 ADT캡스 이원민 영업본부장(오른쪽)과 정보통신공제조합 이명규 이사장(왼쪽)이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박진효) 가 정보통신공제조합(이사장 이명규)과 보안 서비스 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ADT캡스는 정보통신공제조합의 회원사에게 사업장 출입통제, 근태관리 시스템, 고화질 CCTV 등 자사 보안 상품에 대해 월정료 할인, 무상 설치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양사는 정보통신공제조합은 홈페이지에 ADT캡스 제휴서비스를 홍보하는 등 업무 지원에 나서기로 합의했다. 

이를 통해 1만 여 곳에 이르는 정보통신공제조합의 소속 정보통신 업체들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보다 안전하고 체계적인 보안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게 됐다. 

이외 양 사는 지속적인 교류와 공동 사업 운영에 합의하고, 회원사 및 임직원을 위한 맞춤형 제휴 서비스를 마련할 방침이다.

지난 22일 서울 서초구 정보통신공제조합빌딩에서 개최된 MOU 체결식에는 ADT캡스 이원민 영업본부장과 정보통신공제조합 이명규 이사장 등 각 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ADT캡스 이원민 영업본부장은 "ADT캡스는 정보통신 업체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보안 환경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고, 기업 재산은 물론 근로자 안전까지 보호할 수 있도록 첨단 보안 시스템을 지원할 계획”고 전했다.

윤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