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중인 XBOX 신작 FPS게임 ‘크로스파이어X’가 싱글 캠페인 콘텐츠 실제 플레이 모습을 담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24일 스마일게이트에 따르면 이번 영상 공개는 XBOX 주요 신작들 새로운 소식을 알리는 온라인 이벤트 ‘XBOX 게임스 쇼케이스’를 통해 세계 처음으로 이뤄졌다.

XBOX 관련 공식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누구나 감상할 수 있다.

트레일러는 크로스파이어X 핵심 인물 ‘루이스 토레스’ 시점에서 남미 실험실과 고층 빌딩, 달리는 열차 등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담아내고 있다.

특히, 사실적이고 섬세한 묘사가 돋보이는 영화 같은 퀄리티 시네마틱 컷신이 자연스럽게 실제 플레이 화면과 연결되는 크로스파이어X 특유 연출을 확인해 볼 수 있다.

크로스파이어X 주요 모드 중 하나인 싱글 캠페인은 원작 크로스파이어 세계관을 바탕으로 새롭게 창조한 탄탄한 스토리 기반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크로스파이어 세계관 속 양대 세력인 ‘블랙 리스트’와 ‘글로벌 리스크’가 맞붙는 치열한 전쟁터에서 여러 등장 인물의 입장이 돼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각 임무들은 에피소드 형태로 짜임새 있게 구성될 예정이다.

싱글 캠페인 개발은 레메디 엔터테인먼트가 담당하고 있다. 스토리 구성은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와 협업을 통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이용자들은 게임 내 유료 ‘배틀 패스’를 통해 싱글 캠페인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세부적인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부수로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본부장은 “게임 세계관에 대해 심도 있는 스토리와 메시지를 전달하게 될 싱글 캠페인 개발은 크로스파이어 IP가 한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