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3-27 07:20 (수)
미스맘마미아 한고은의 촉촉한 피부비결은 저자극 화장품!
미스맘마미아 한고은의 촉촉한 피부비결은 저자극 화장품!
  • 장명진 기자
  • 승인 2015.02.13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미스맘마미아>

미스 맘마미아 한고은이 폭풍먹방과 고난도 플라잉요가를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지난 11일, 5회 미스 맘마미아 방송에서 오주리(한고은 분)은 화려한 커리어 우먼의 이미지와 다르게 운동복 차림의 털털한 모습으로 컵라면을 폭풍 흡입 한데 이어 잡채와 부침개 등을 거침없이 먹으며 음식 앞에서 한없이 약해지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로부터 공감을 샀다.

최근 공개된 드라마 속 스틸 컷을 통해서는 플라잉 요가를 선보이며 유연한 몸매를 자랑해 우아한 여신 자태를 뽐냈다. 스틸 컷 속 한고은은 대역 없이 공중에서 고난도 요가 동작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한고은은 ‘Miss 맘마미아’에서 오주리역을 맡았다. 한국의 패리스힐튼으로 화려한 외모와 패션스타일을 뽐내는 오주리는 그러나 망가지는 모습을 가감 없이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건조한 겨울 날씨에도 드라마 속 촉촉하게 빛나는 한고은의 피부는 특히 여성 시청자들에게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한고은은 평소 피부과 등 전문적인 관리를 받는 대신 아침에 일어나 가장 먼저 팩을 얼굴에 붙여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방지하고 저 자극 화장품을 통해 꼼꼼한 홈 케어를 통해 피부 건강을 유지한다고 밝힌 바 있다. 더불어 채식 위주의 건강한 식습관과 충분한 휴식 등을 비법으로 공개했다.

지난해 케이블 프로그램을 통해 한고은은 화장품을 통해 피부를 관리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한고은이 사용했던 제품은 자연주의 브랜드 미구하라의 수분크림과 미백앰플이다.

한고은이 직접 사용한 수분크림과 미백앰플은 ‘한고은 화장품’으로 주목을 받으며 방송 직후 품절 사태가 빚어지기도 했다.

한고은 수분크림인 미구하라 ‘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는 피부 트러블을 발생시키는 화학 방부제 대신 황금에서 추출한 천연 방부성분을 첨가하고 정제수가 아닌 천연 녹차 추출물을 사용,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한고은이 외출 후 꼼꼼하게 덧바르는 한고은 동안 피부 비결인 미구하라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은 인공향과 화학재료를 배제하고 70%의 캐모마일 추출물을 함유, 사계절 내내 잡티와 기미, 주근깨 등 색소 질환 고민을 해결하고 타고난 듯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한다.

한편 미구하라(www.miguhara.com)는 현재 한고은 수분크림, 한고은 미백앰플 등 한고은의 동안 피부 비밀을 담은 제품 7종에 대해 1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