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캐시워크 캡처
사진= 캐시워크 캡처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오늘(28일) 오후 2시 캐시워크가 '김미려 마미레시피 검은약콩' 퀴즈 풀고 캐시 받자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김미려 마미레시피 검은약콩'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1. 문제는 "김미려 다이어트로 유명한 "검은약콩"의 주성분인 이소플라본은 ○○○○은 억제하고 지방분해를 자극하여 체지방의 분해 대사를 촉진시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지방생성' 이다.

2. 문제는 "김미려 다이어트로 유명한 "검은약콩" 속 이소플라본은 인체에 사용하고 남은 에너지를 저장하는 백색지방을 체온조절 등에 소비하는 갈색지방으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에너지를 연소시켜 ○○○○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비만개선'이다.

3. 문제는 "김미려 다이어트로 유명한 "검은약콩"의 주성분인 이소플라본은 ○○○○○과 모양이 유사해 콜레스테롤 분해 및 배출을 유도하고 불필요한 기름이 혈관에 들러붙는 것을 방지하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에스트로겐'이다.

4. 문제는 "김미려 다이어트로 유명한 "검은약콩"은 ○○○○과 꼭 닮은 알갱이 모양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쥐눈이콩'이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