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캐시워크
사진= 캐시워크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오늘(28일) 오후 4시 캐시워크가 '조성아 기미크림' 퀴즈 풀고 캐시 받자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조성아 기미크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1. 문제는 "조성아 기미 크림은 멜라닌 색소 이동을 억제하는 식약처 고시 미백기능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하여 ○○○케어와 피부 미백 효과를 동시에 부여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겉기미' 이다.

2. 문제는 "조성아 기미 크림은 비타민의 왕이라 불리는 ○○○○○을 함유하여 침착된 멜라닌 색소를 밝은 멜라닌으로 교체해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줍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글루타치온'이다.

3. 문제는 "조성아 기미 크림은 사막에서도 살아남는 ○○○의 핵심 성분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를 함유해 맑은 수분 광채 피부를 가꾸어줍니다. 극한의 생명력을 지닌 식물 ○○○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부활초'이다.

4. 문제는 "조성아 기미 크림은 바다의 보석 진주를 곱게 가루로 갈아 한 번 발효시킨 ○○○○○○○○펄을 함유하여 맑고 환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8글자)" 이다.

정답은 '하이드롤라이즈드' 이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