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민해진 피부를 잡아 줄 피부 진정 케어 필요

무더운 날씨와 장시간 마스크 작용으로 열과 땀이 배출되지 못하고 장시간 마스크의 착용으로 피부가 민감해지거나 피부의 밸런스가 무너져 피부에 다양한 예민 반응이 나타난다. 이와 관련 이번 여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진정 관련 성분 아줄렌을 함유한 제품을 선보였다.

아줄렌 성분은 캐모마일에서 얻을 수 있는 자연유래성분으로 의약품부터 화장품까지 예전부터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붉어지거나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히스토랩 아줄렌 콤플렉스 앰플72

㈜메디안스(대표 윤구영)의 병원전문브랜드 히스토랩의 아줄렌 콤플렉스 앰플72는 아줄렌 콤플렉스를 72% 함유한 피부 진정 관련 앰플이다.

식물성 진정 성분인 아줄렌을 다량 함유하였으며 ㈜메디안스의 독자적 특허물질 SRGF H1 ComplexTM와 티트리 오일 등을 함유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예민해진 피부를 좀더 빠르게 진정시키고 싶다면 히스토랩 아줄렌 콤플렉스 앰플72가 그대로 들어간 시트마스크 제품으로 관리가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토너 등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히스토랩 아줄렌 시트마스크를 10~20분간 부착했다 시트를 뗀 후 아줄렌 앰플을 톡톡 두르려 흡수시켜 준다. 히스토랩 제품은 병,의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병원 방문이 어렵다면 아오와의 인텐큐어 카밍 앰플을 이용해도 된다"라며 "아오와는 히스토랩의 패밀리 브랜드로 ㈜메디안스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라고 말했다.

아오와 인텐큐어 카밍앰플은 아줄렌을 바탕으로 7가지 허브과 식물복합체, 병풀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피부 진정과 유·수분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아오와 카밍앰플은 수부지 및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타입인 스킨케어 제품이다. 아오와는 공식 홈페이지 및 에스테틱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