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프랜차이즈 화미주헤어에서 회원권을 출시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화미주헤어 회원권은 퍼플회원권, 그린회원권 두 종류로, 화미주헤어 미용 시술 50% 할인과 문화 및 외식 업종의 제휴 혜택으로 주목 받고 있다.

퍼플·그린회원권은 부산, 울산, 경남 38개 전 지점에서 헤어시술을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그린회원권은 구입 이후 첫 사용일로부터 13개월간 사용이 가능하며, 선물할 수도 있다. 퍼플 회원권의 경우, 당일 121,000원 상당의 클리닉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화미주헤어 관계자는 “회원권 구입 시 헤어·두피시술 할인 뿐 만 아니라 클리닉 무료 이용권, 코코샴푸 증정, 최현우 매직콘서트 더셜록 관람권, 다이아몬드베이 탑승권, 팬아시아 샐러드 무료권 등 다양한 혜택이 더해져 부산 경상 지역 내에서의 문화생활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부산 화미주헤어는 이번 퍼플·그린회원권 출시기념으로 회원권을 구매한 이들을 대상으로 매장에서 1년 내내 무료 헤어 시술을 받을 수 있는 무료 헤어시술 이벤트와 1,5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300만원 무료 시술권 외에 100만원 무료 시술권, 하나투어 부산-후쿠오카 승선권, 롯데호텔 라세느 뷔페 이용권, 삼주 다이아몬드베이 요트 이용권, 화미주 5만원 사은권 등이 준비되어 있다.

SNS 페이지 공유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화미주헤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hwamiju)의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최다 공유자 5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헤어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부산 화미주헤어 회원권 혜택 및 출시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화미주헤어 홈페이지(www.hwamij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