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캐시워크 캡처
사진= 캐시워크 캡처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오늘(29일) 오전 11시 캐시워크가 '도펠헤르츠 메가셀렌' 퀴즈 풀고 캐시 받자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도펠헤르츠 메가셀렌'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1. 문제는 "셀레늄은 강력한 항산화력으로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노화와 변성을 막아줍니다. '도펠헤르츠 메가셀렌'에 함유된 아셀렌산나트륨은 유기셀레늄에 비해 생체전환율이 높은 ○○○○○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에 들어갈 정답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무기셀레늄' 이다.

2. 문제는 "독일 비타민&미네랄 판매점유율 No.1 '도펠헤르츠' 셀레늄은 강력한 항산화력으로 세포막 손상을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신체 조직의 노화와 변성을 막아주는 물질입니다. '도펠헤르츠 메가셀렌'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 함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 들어갈 정답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82' 이다.

3. 문제는 "독일 대표 브랜드 '도펠헤르츠'의 셀레늄은 피부 미용, 노화방지, 항산화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영양소입니다. 도펠헤르츠는 비타민과 ○○○의 제품군에서 독일내 점유율 1위입니다. ○○○에 들어갈 정답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미네랄'이다.

4. 문제는 "독일 비타민&미네랄 판매점유율 No.1 '도펠헤르츠' 셀레늄은 체내 ○○○○를 제거하는 항산화 영양소입니다. 셀레늄은 강력한 항산화력으로 세포막 손상을 일으키는 ○○○○를 제거하는 역할을 하며, 신체 조직의 노화와 변성을 막아줍니다. ○○○○에 들어갈 정답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활성산소' 이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