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캐시워크 캡처
사진= 캐시워크 캡처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오늘(29일) 오후 2시 캐시워크가 '성분에디터 10초톤업 선베이스' 퀴즈 풀고 캐시 받자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성분에디터 10초톤업 선베이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1. 문제는 "성분에디터 10초 톤업 선베이스는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만 담은 ○○○○로서 자극과 백탁현상을 줄이고 끈적임 없는 산뜻함과 즉각적인 UV차단력을 자랑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혼합자차' 이다.

2. 문제는 "성분에디터 10초 톤업 선베이스는 ○○○○○○꽃수를 함유하여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고 생기있게 가꾸어줍니다. 비타민 C와 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기입해주세요)"이다.

정답은 '다마스크장미'이다.

3. 문제는 "성분에디터 10초 톤업 선베이스에는 들뜨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 성분이 함유되어 자외선으로 자극받은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줍니다. 예민한 피부 진정에 탁월한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마데카소사이드'이다.

4. 문제는 "성분에디터 10초 톤업 선베이스는 가볍고 산뜻한 ○○○ ○○○로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밀착되어 마스크 착용에도 묻어남 없는 사용감을 보여줍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기입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페더핏피니시' 이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