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들은 임신 중 여성호르몬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면서도 태아에게 영향이 미치질 않을까 걱정돼,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아기 화장품 브랜드 몽디에스는 여름철에 쉽게 자극 받을 수 있는 임산부가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성분을 공개한 약산성 토너, 영양 크림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몽디에스 스킨 토너와 미백 크림은 피부 결이 거칠어져 화장을 하면 뜨는 피부가 고민인 임산부를 위해 선보이고 있으며, 임산부와 태아에게 자극적인 성분 없이 안전한 민감성 피부 화장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몽디에스의 재생토너는 위치하젤 추출물을 93%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엄선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임산부들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 탄력 관련 아데노신을 함유했다.

한번에 두 가지 피부 고민을 케어 하는데 도움을 주는 몽디에스의 올인원 크림은 미백 및 주름 개선 관련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53개 아미노산으로 이루어진 단백질 성분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데 도움 준다.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몽디에스의 미백 크림과 무알콜 토너는 국가 공인 시험 기관에서 진행하는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인체 피부 일차 자극 측면에서 저자극 물질로 판단 받은 바,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몽디에스는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 받아 온누리약국&온누리스트어에 입점해 있으며,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인 올리비움 입점, 고양스타필드점 뷰티빌리지, 시코르(명동점, 용산I-PARK몰, 강남역, 타임스퀘어, 고속터미널역점),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월드타워), 신세계백화점 등 다양한 곳에서 신생아 로션, 유아 크림, 유아 수딩젤, 키즈 샴푸&베이비 바디워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몽디에스는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 대상,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대상,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한 전력이 있다.

이외에도 고객 감동 서비스지수 1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 화장품 부문 '식품의약안전처장상' 등 수상한 전력이 있으며, TV조선에서 주최한 '2019 TV조선 경영대상' 고객사랑 브랜드 부문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은 바 있다.

몽디에스는 프리미엄 산후조리원인 올리비움 입점을 기념하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 이벤트 및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본 이벤트는 7월 23일 오전 5시부터 8월 6일 오전 4시 59분까지 결제완료 기준으로 진행하며, 순한 선크림, 유아 썬스틱, 어린이 썬쿠션 등을 1+1에서 20%를 추가 할인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