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에 신규 한정판 캐릭터 ‘스즈나(여름)’와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스즈나(여름)’는 강력한 위력 활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3성 여름 한정 캐릭터이자 카리스마 모델이다.

이 캐릭터는 공격력을 최대로 증가시키는 스킬 ‘서머 런웨이♪’와 강력한 물리 공격을 구사하는 필살기 ‘트로피컬 스플래시’가 특징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남국의 섬에서 벌어지는 바캉스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 이벤트, ‘스즈나 레인보우 스테이지’를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길드 ‘루센트 학원’을 중심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한정 배포 캐릭터인 ‘이오(여름)’를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이오(여름)’와 ‘미사키’의 메모리 피스 대량 획득과 경험치 1.5배 획득이 가능하다.

카카오게임즈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이용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부터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더위 나기 응원용 보상으로 1500 쥬얼을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커뮤니티 내에서 ‘그 때 그 대화 기억나니?’ 이벤트와 ‘스즈나(여름) 모델다운 인상적인 한 컷찾기’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