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컴투스는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서 휴가 시즌을 맞아 시원한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날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철 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 특집으로 꾸며졌다. 1, 2차로 나눠 단계별로 진행된다.

유저들은 이벤트를 통해 4명 주인공과 함께하는 쿨하고 달콤한 바캉스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먼저 공개되는 '한여름 전설 속의 주인공'과 '황금빛 해변에서의 시간' 이벤트 스테이지에서는 ‘비오’와 ‘하현’이 등장하는 바캉스 콘셉트 신규 스토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미션 달성 시 각 캐릭터 별 한정판 영원 카드를 보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주인공 ‘태희’와 ‘은결’이 중심이 되는 바캉스 이벤트 후속편은 다음달 중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기간 중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팥빙수’ 아이템을 게임에 필요한 ‘골드’, ‘붉은실’, ’독서실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바캉스 마켓’도 운영된다.

‘워너비챌린지’에서는 게임 내 인기 캐릭터 ‘은결’ 생일을 기념해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오는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은 ‘은결이의 생일 축하 감사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