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벤트 특가 ‘15,000원’ …워터워 물총축제, 치킨·콜라파티, 야간개장 등

[데일리그리드=안기한 기자]창원시(시장 허성무)는 8월 1일부터 17일까지 로봇랜드 테마파크에서 특별한 이벤트 ‘썸머페스티벌’이 개최된다고 밝혔다.

로봇랜드 ‘썸머페스티벌’은 행사 특별가격으로 전 입장객 구분없이 15,000원에  테마파크를 이용할 수 있으며, 행사기간 동안 ‘워터워 물총축제, 치킨·콜라파티, 야간개장’ 등 여름맞이 시원한 물놀이와 다양한 공연을 통한 볼거리,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로봇랜드 썸머페스티벌’ 8월 1~17일 열린다.
‘로봇랜드 썸머페스티벌’ 8월 1~17일 열린다.

물총축제는 평일 2회로 (14시, 16시) 주말에는 (12시, 14시, 16시) 3회 진행된다.

워터워 물총축제는 참가자들이 힘을 합쳐 로봇랜드에 침입한 악당을 물리치는   스토리 구성으로, 무더운 여름 로봇랜드를 찾는 고객들에게 시원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식음부스는 치킨 한마리 구매 시 음료4잔 무료제공 이벤트도 개최된다.

물총축제 사고예방을 위하여 의료진이 상시 대기하며, 직원의 안내에 따라 사고예방 교육과 체조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방지를 위해 페이스쉴드를 의무착용해야 하며, 물총과 페이스쉴드 등 관련 장비는 파크 내  상점에서 구매 또는 대여할 수 있다.

코로나19대응 방문객 안전을 위해 테마파크 입구에서 발열체크와 마스크 착용  확인, 손소독을 진행함은 물론 전체 입장객은 방명록을 작성하고 클린방역게이트를 통과해야 입장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