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터 앤 프렌즈' 캐릭터 활용해 브랜드 스토리와 '물'의 소중함 전파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라네즈가 물의 소중함을 전파하기 위한 새로운 사회공헌활동 '레스큐 월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레스큐 월터 캠페인은 라네즈 핵심 자산인 '물'에 대한 보호 인식을 제고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인 '월터 앤 프렌즈'를 통해 캠페인 취지를 쉽고 친근하게 전한다.

이번 캠페인과 함께 처음 소개된 '월터 앤 프렌즈'는 수분 기능성 브랜드 정체성인 '물'을 상징하는 월터와 물을 아끼는 흰 족제비 '담비', 물개 트윈즈 '이보개& 저보개', 눈사람 '눈뭉치'로 구성했으며 물을 구하기 위해 함께 떠나는 대모험의 이야기를 다양한 콘텐츠로 공개할 예정이다.

라네즈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월터 앤 프렌즈' 캐릭터를 담은 한정판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라네즈만의 슬립-톡스 성분 함유로 자는 동안 일어나는 피부 정화 작용을 통해 생기 있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집중 수분 수면 마스크다.  

라네즈는 이번 한정판 제품 판매수익금 일부를 수자원 보호 관련 국제구호개발 NGO에 기부해 물 부족 국가 식수 지원 사업 및 긴급구호개발 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레스큐 월터 캠페인 한정판 제품은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이대점) △라네즈 로드숍(충무로점·가로수길점) △아모레퍼시픽 몰 △아리따움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