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이시은 기자] 요즘 코로나19로 손 씻기와 세안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지난달 31일 밤 10시 30분 방영된 SBS플러스 '와이낫 시즌3'에서 배우 한채영이 맑고 깨끗한 피부 유지 비결로 한채영만의 클렌징 폼을 공개했다.

이 날 방송에서 한채영은 평소 메이크업만큼 꼼꼼한 클렌징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이중 클렌징할 필요없이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고 쉽게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지울 수 있는 클렌징폼을 소개했다. 

한채영이 사용한 '올원스 솔리드 클렌징폼'은 '2019 서울 어워드 우수 상품'으로 선정된 아이디어 뷰티 제품으로 화장품 안정성 기준을 판단해 주는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의 까다로운 원료 등급 기준인 그린 등급 원재료만을 배합해 만든 제품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튜브형, 펌프형 등 용기에 들어있는 클렌징폼과 달리 한 번에 한 장씩 사용이 가능해 위생적이다. 

또 파우치, 클러치 등, 가방에도 쉽게 넣어 다닐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다. 

밀싹 추출물, 동백나무 추출물, 브로콜리 추출물, 알란토인 등 천연 유래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간편하게 물과 함께 비벼주면 미세하고 쫀쫀한 거품이 모공 속에 남아있는 베이스부터 색조 메이크업, 선크림 등을 한번에 클렌징이 가능할 정도로 강력한 세정력을 가짐과 동시에 세안후에는 피부의 ph조절로 피부진정 및 트러블 방지에 효과적이며 피부 속당김 없이 수분공급이 탁월한 제품이다.

모즈온라인 관계자는 "톡톡튀는 아이디어 제품 및 1:1 맟춤 홈퍼니싱을 위해 다양하게 변형이 가능한 가구등을 중심으로 많은이들에게 '장비빨이 곧 생활의 즐거움이다'라는 모토로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모즈온라인은 리빙. 라이프스타일 종합 스토어로써, 홈퍼니싱가구를 비롯해 인테리어 소품 및 뷰티 제품과 마스크, 손 세정제등의 생활 필수품까지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제작.판매하고 있다. 올원스 솔리드 클렌징폼 구입은 '모즈온라인'을 통해 구매하면 된다.

이시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