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N
사진=NHN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NHN은 업무 협업 솔루션 ‘토스트 워크플레이스 두레이(TOAST Workplace Dooray)’가 잡코리아 기업 회원 대상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잡코리아 기업 회원이라면 오는 28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잡코리아 사이트 내 개설된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TOAST Workplace Dooray! 체험 신청을 하면, 4개월간의 무료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아울러 무료 체험을 진행한 기업 회원이 1년 이상 유상 계약을 진행하면 1개월 추가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NHN TOAST Workplace Dooray!는 프로젝트 기반 업무 수행이 가능하다. 메신저, 화상회의, 메일, 캘린더, 드라이브 등 업무 협업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갖춘 클라우드 기반의 올인원 협업 플랫폼이다. 

업무 이력 관리가 가능한 프로젝트 기능은 업무의 이슈와 상황에 따라 원하는 구성원을 자유롭게 추가하며, 업무를 생성, 활용할 수 있다.

프로젝트 내 프리젠테이션 모드를 활용하면 다양한 템플릿을 활용해 별도 문서 제작 과정 없이 발표 자료를 만들 수 있어 높은 생산성을 자랑한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변화에 발맞춘 스마트워크 구축에도 탁월하다. 

‘TOAST Workplace Dooray!’의 모든 서비스는 PC와 모바일에 자동 호환되며, 두레이 메신저에서 제공하는 화상 회의는 연결 중 PC 화면 공유나 화이트 보드 기능을 통해 실시간 협업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을 비롯한 실시간 번역과 슬랙, 지라와 같은 타사 협업툴과의 연동 서비스도 제공한다. 

NHN 관계자는 “지난 2월 시작한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중소기업 3개월 무상지원’ 높은 호응에 힘입어 진행하는 기업 대상의 두번째 프로모션”이라며 “비대면 환경 확산으로 클라우드 기반의 업무 협업 솔루션의 도입을 고민하는 기업이 많아진 만큼, 이번 TOAST Workplace Dooray!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잘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