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배턴터치
사진=배턴터치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스포츠 에듀테크 스타트업 ㈜배턴터치는 전담 코치가 체계적으로 관리해 주는 국내 유일 운동 전문 PT 플랫폼 ‘코치와’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코치와’는 다양한 운동 목적을 가진 회원들에게 맞춤 운동법을 제공하는 운동 전문 플랫폼이다. 

시·공간 제약을 받는 오프라인 영역 PT를 온라인에 접목시켜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기존 고가 PT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전담 코치 1:1 맞춤 피드백과 밀착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코치와’에서는 합계 300만 이상 팔로워 유명 인플루언서 코치들과 목적에 맞는 맞춤형 운동프로그램을 직접 선택해 체험해 볼 수 있다. 

신체 변화 과정을 기록할 수 있는 운동 일지는 물론 식단 관리와 처방, 운동성과에 따른 지속적인 운동프로그램 커스터마이징도 제공한다. 

운동 서비스 영역으로는 웨이트 트레이닝, 필라테스, 재활운동, 요가, 홈 트레이닝이 있다. 코치와의 상담을 통해 시스템을 기반으로 온·오프라인을 병행하며 자유롭게 코칭을 받을 수 있다.

정인기 배턴터치 대표는 “최근 진행한 베타서비스로 플랫폼 안정성과 시스템 검증은 물론 다양한 코치진들과 회원들의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며 “운동 서비스 및 참여형태가 오프라인 공간에서 온라인으로 더욱 확대∙발전됐음을 실감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코치와는 회원분들에게 운동을 시작하고, 꾸준히 지속하는데 필요한 운동 길잡이가 되어줄 유익한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