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캐시워크
사진= 캐시워크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오늘(5일) 오전 11시 캐시워크가 '배럴 싹스리 위크 쿠폰' 퀴즈 풀고 캐시 받자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배럴 싹스리 위크 쿠폰'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1. 문제는 "핫 써머 바캉스 준비를 위해 배럴에서는 최대 26만원의 쿠폰을 지급하는 ○○ ○○○ ○○를 진행합니다! ○○ ○○○ ○○에 들어갈 배럴 이벤트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기입해주세요)"이다.

정답은 '배럴싹쓰리위크' 이다.

2. 문제는 "배럴 싹쓰리 쿠폰을 통해 30만원 이상 구매 시 ○○○○○○원의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쿠폰 금액은 얼마일까요?"이다.

정답은 '110000'이다.

3. 문제는 "배럴 싹쓰리 쿠폰과 더불어 배럴 신규 회원 가입 시 ○○○○원의 추가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적립금 혜택 금액은 얼마일까요?"이다.

정답은 '3000' 이다.

4. 문제는 "배럴 싹쓰리 위크 동안 배럴 핏 의류 구매 시 배럴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인 ○○○ ○○○ ○○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에 들어갈 서프라이즈 사은품은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기입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배럴핏스타터키트' 이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