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썸에이지
사진=썸에이지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썸에이지는 모바일게임 ‘아르메블랑쉐’에 여름을 맞아 수영복 코스튬과 여름 던전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고 5일 밝혔다.

미소녀 수집형 SRPG ‘아르메블랑쉐’는 ‘히어로 학원’ 소속 캐릭터들이 악당으로부터 세계를 지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다양한 전략 요소와 전투 콘텐츠를 자랑한다.

이번 여름맞이 업데이트에는 오는 24일까지 매력적인 수영복 코스튬 5종이 ‘율리안나’, ‘카구라’, ‘이소아’ 캐릭터 전용으로 출시된다.

수영복 코스튬 일러스트에서는 거대한 검 대신 서핑보드를 든 ‘율리안나’, 선베드에서 칵테일 한 잔 여유를 만끽하는 ‘카구라’, 튜브 위에서 포즈를 취한 ‘이소아’ 등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핫 서머 던전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여름 던전 전용 재화는 ‘시몬’과 ‘수’ 전용의 여름 한정 ‘핫 서머’ 코스튬 혹은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강력한 여검사 ‘율리안나’ 픽업 소환 상자가 판매되며 신규 무기 ‘전투의 표효’가 추가됐다. 독광검, 월영검, 초성광검, 게르헤로스와 신규 장비 ‘전투의 포효’의 출현 확률을 대폭 향상됐다.

공식 카페에서는 ‘율리안나’ 생일을 맞이해 오는 10일까지 생일 선물 투표, 생일 카드 작성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중 득표수 1위를 차지한 선물은 투표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