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운영에 있어 마케팅은 중요한 부분 중 하나다. 일반적으로 활용되는 TV, 신문, 라디오, 인터넷 매체 등 다양한 방법으로 운영 되며, 각 매체의 특성에 맞는 광고가 더욱 세분화 되고 있어 그 어느 때 보다 기업의 목표와 방향에 맞는 매체를 활용 할 수 있는지가 성공적인 마케팅의 해답이 되고 있다

하지만, 매체 즉 방법만 알아서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우수성을 온전히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힘든 것이 바로 마케팅이다. 요즘은 기본적으로 활용되는 매체 외에도 케이블 방송 광고(IPTV AD) 모바일, 옥외매체(지하철, 버스, 옥탑 등), 스포츠, 특수 광고 등에 대해 이해하는 것뿐 만 아니라, 전반적 캠페인 목표를 정확히 이해하고 그에 맞는 전락을 통합적 관점에서 집행 하는 IMC적 관점의 마케팅을 선호 하고 있다.

아이스큐브마케팅컴퍼니는 이러한 관점에서 브랜드와 타깃, 크리에이티브 콘셉트에 적합한 미디어를 선정하고 클라이언트 업종 특성을 고려한 미디어 구매 전략으로 광고효과를 극대화 하면서 대표적인 종합 광고 대행사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일찌감치 온오프라인 광고 및 프로모션의 가능성을 엿본 이 회사는, 2010년 G마켓과 SM엔터테인먼트의 연간 공연 협찬 대행, 2006년부터 한솔 개발 오크밸리 리조트 온오프라인 광고 대행 등의 광고를 맡으며 탄탄한 광고대행사로 입지를 굳혔다.

현재는 다양한 분야의 마케팅 경력을 가진 인력들이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광고주 별 최적화 된 전략을 제안하며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 하고 있다.

이 회사 관계자는 TV, 오프라인, 온라인, 발행 매체 등 다양한 광고 집행에 대한 경험은 물론,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대 효율의 성공적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목표이며, 기업의 캠페인 목표에 대한 광고주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고관련문의: (02-517-4812 / http://www.icubemc.com/ )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