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사진=컴투스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컴투스가 오는 13일로 예정된 기대 신작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국내 출시 소식과 풀버전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6일 컴투스에 따르면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는 2013년 출시 후 SRPG 유저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던 ‘히어로즈워’를 활용해 만들어진 게임이다. 원작 정통성을 계승한 동시에 전략 전투에 포커스를 맞춰 게임성을 한층 더 발전시켜 개발됐다.

출시 일주일을 앞두고 공개된 이번 시네마틱 영상에서는 ‘히어로즈워’의 배경이 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스토리 중심이 되는 주요 캐릭터들 고퀄리티 비주얼을 감상할 수 있다.

영상 줄거리는 반인반수 외형의 하츠동맹이 ‘네오스톤’을 가지고 있는 생존자연합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세계관 내 대립 구조인 인간 세력 ‘생존자연합’과 돌연변이 감염 개체 ‘하츠동맹’ 치열한 전투를 통해 게임 배경 스토리를 짐작하게 했다.

아울러 ‘네오스톤’이 가진 특별한 능력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상은 히어로즈워 공식 유튜브 및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히어로즈워’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게임 공식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와 골드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공식카페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별도 마련된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사전예약을 인증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IPAD 5 MINI’ 및 ‘문화 상품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시네마틱 영상 링크를 SNS에 공유할 경우 ‘에어팟 프로’ 등 더욱 특별한 실물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