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부터 6개월간 식품 마케팅 활동 진행, 수료증, 활동비 등 다양한 지원

사진 = 롯데푸드는 히든서포트즈 18기를 모집한다
사진 = 롯데푸드는 히든서포트즈 18기를 모집한다

[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는 지난 2012년부터 운영해오던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18기를 오는 8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전체 15명으로 일반전형이 12명, 영상 및 디자인 전형이 3명이다. 지원자격은 4학년 2학기를 제외한 대학생이다. 히든서포터즈로 선발되면 9월부터 6개월간 SNS 콘텐츠 제작, 트렌드 조사 및 아이디어 제안, 팀 프로젝트 활동 등에 참여하게 된다. 

히든서포터즈에게는 월별 활동비와 롯데푸드 제품, 위촉장 및 수료증, 서포터즈 명함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또, 월별 우수자, 최종 활동 우수팀/우수자 상장 및 상금도 지급한다. 무엇보다도 식품 마케팅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실무진의 마케팅 강의와 인사팀을 포함한 임직원 간담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 원데이 쿠킹클래스, 프로필 사진 촬영 등도 예정돼 있다.

지난 모집에 이어 이번에도 온라인 화상면접을 진행한다. 롯데푸드는 올해 상반기부터 코로나19 영향으로 히든서포터즈 면접을 온라인 화상으로 진행했다.

한편 식품와 SNS에 관심이 많은 주부를 대상으로 한 ‘그린스푼’도 함께 모집 중이다. 모집기간은 히든서포터즈와 마찬가지로 8월 23일까지다. 그린스푼은 9월부터 6개월간 롯데푸드 제품 체험 및 온라인 마케팅 활동, 제품 시식 평가 등에 함께하게 된다. 매달 롯데푸드 제품과 활동비를 지원한다.

롯데푸드 담당자는 “히든서포터즈와 그린스푼은 8년째 운영하고 있는 식품업계 장수 마케터 프로그램으로 식품사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며, “식품에 대한 애정이 있고 SNS 활동을 즐기는 주부, 대학생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지원을 원하는 대학생 및 주부는 롯데푸드 서포터즈 인터넷 카페에서 각각의 모집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접수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푸드 서포터즈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