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엔제리너스 매장 4곳에 각 7석 마련

1
사진=LG전자 모델들이 엔제리너스 수유역점에서 LG 퓨리케어 미니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는 엔제리너스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휴대용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미니를 체험할 수 있는 1인 공간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양사는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매장 4곳에 퓨리케어 미니를 비치하고 체험존을 구축했다. 해당 지점은 강남역점, 수유역점, 건대역점, 석촌호수점이며 체험존은 매장별 7석씩 마련했다.

양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건강과 위생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혼자 카페를 찾는 고객이 많다는 점에 주목했다. 

모바일 설문조사업체 오픈서베이가 조사한 ‘카페 이용 트렌드 리포트 2020’에 따르면 1000명의 카페 이용객 가운데 ‘혼자 방문하는 사람’이 가장 많은 비중(27.7%)을 차지했다. 특히 20대의 경우 63.2%가 혼자 카페를 찾았다. 

퓨리케어 미니는 국내에서 판매되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최초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소형 공기청정기 CA(Clean Air)인증과 미세먼지 센서 CA인증을 동시에 받았다. 

이 제품은 뛰어난 경제성, 탁월한 청정 성능, 간편한 휴대성 등을 갖췄다. 사용자가 하루에 12시간씩 사용 시 6개월에 한 번만 필터를 교체하면 된다. 

퓨리케어 미니의 포터블 PM 1.0 센서는 극초미세먼지까지 감지한다. 듀얼 인버터 모터는 쾌속 모드 기준 분당 최대 5,000rpm으로 회전하면서 오염물질을 빠르게 흡입한다. 토네이도 듀얼 청정팬은 깨끗한 공기를 빠르고 넓게 보내준다.

임정수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B2B마케팅담당 담당은 “고객들이 나만의 공간을 쾌적하게 관리해주는 퓨리케어 미니의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