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쿠션 증정 이벤트 진행

지피클럽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의 ‘버드네스트 더블 앰플’이 롯데홈쇼핑에서 1차 매진, 2차 매니아 세트 매진 등 긍정적인 반응에 힘 입어, 오는 8월 10일 월요일 오후 1시 40분에 롯데홈쇼핑 3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버드네스트 더블앰플 기획 세트를 9만 9천원에, 버드네스트 더블앰플 매니아 세트를 12만 9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버드네스트 더블앰플 기획 세트는 ‘더블앰플 본품 30ml 6개 + 버드네스트 크림 60ml 1개 + 앰플 샘플 2매 + 영탁 포토카드 2매’로 구성되어 있고, 버드네스트 더블앰플 매니아 세트는 ‘더블앰플 본품 30ml 7개 + 버드네스트 크림 60ml 2개 + 앰플 샘플 4매 + 영탁 포토카드 3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영탁 얼굴이 새겨진 쿠션을 증정하는 방송 중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이엠솔루션 관계자는 "‘액티브 버드네스트 더블앰플 프라임’은 신선하게 보관되어 있는 윗부분의 수분·탄력 앰플과 아랫부분의 브라이트닝 앰플을 사용하는 시점에 용기를 돌려 블렌딩하는 방식의 앰플로 3월 김태희 화장품으로 TV광고를 시작하면서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선보이고 있는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최근, 피부 톤 개선과 광채 효과를 포함한 19가지 인체 적용 시험 테스트를 진행했다. 

제이엠솔루션 관계자는 "당사의 브랜드 제품에 매번 높은 관심을 주심에 감사하고, 이번 롯데홈쇼핑 3차 방송에서도 수분과 미백 그리고 탄력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구성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