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아오츠카
사진=동아오츠카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가 지난 8일 경기도 안산 강욱순 골프 아카데미에서 골프크루 #BUDDION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버디온은 체험형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가 함께 어울려 운동하는 크루 문화를 반영해 만든 2030 여성 골프크루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운동과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 여성에게 수분 섭취가 필요한 일상 속 스포츠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골프크루를 기획했다.

총 24명으로 구성된 버디온 1기는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간 스윙·숏게임·파3 골프코스 등 전문적인 프로 골프 수업과 실전 필드 라운딩을 통해 체계적으로 골프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활동 기간 동안 가볍게 수분 보충을 할 수 있는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뿐만 아니라 △젝시오 골프 장비 △파리게이츠 및 PING 골프 웨어 △골프연습장 이용권 등 혜택을 제공 받는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모집에 대한 뜨거운 반응으로 2030 여성들에게 골프크루에 대한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며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와 함께하는 버디온 활동이 골프를 배우며 서로 어울릴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