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다양한 요리 방송을 통해 집에서 요리하는 사람이 많다. 이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덕션이나 전기그릴, 미니오븐 등을 활용하는 사람이 많은데, 오네뜨는 3가지 요리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는 오네뜨 3 in 1 신세개 그릴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오네뜨 전기그릴은 이름 그대로 3가지 요리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다. 바비큐와 꼬치구이, 국물요리를 그릴 하나로 모두 해결할 수 있으며 각 부분마다 따로 전원을 켜고 끌 수 있으므로 원하는 요리에만 사용하기도 좋다.

열전도율이 높아 260도 화력이 빠르게 전달되어 예열하는 데 오랜 시간을 들일 필요가 없다. 과열 보호를 위한 열 퓨즈도 내장되어 혹시 모를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가열 시 260도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한다.

대형 논스틱 코팅 그릴과 360도 회전식 꼬치그릴, 1.5L용량 전골냄비로 나뉘어져 선택 취사할 수 있고 그릴에 모두 안심 코팅이 되어 있어 고기나 각종 식재료가 눌러 붙지 않는다.

스테인리스 재질의 대형 기름받이가 장착되어 조리 즉시 기름이 밑으로 빠지며 나중에 조리를 모두 끝낸 후 기름받이만 따로 꺼내서 기름을 버리고 세척하면 된다. 

전원 케이블은 1.8m로 길이가 충분하며 제품 구매 시 꼬치 6pcs를 옵션으로 추가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색상은 레드, 블루, 블랙으로 나뉘어 있고 현재 네이버 예약 구매 진행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